ON THE ROAD


일상 20170313 - 20170325




이래저래 정신없는 두주가 지나갔어요. 한국 오자마자 잡혀있던 병원 나들이를 매주 ....

큰 병은 아니고 추적검진 뭐 이런건데 출석과가 하나 늘었네요. ㅠㅠ



병원 나들이가 싫지만은 않은건 지하 한식당 밥이 맛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이 메뉴는 온반이라는 메뉸데 완전! 쪼아요. 이 날은 국물이 살짝 잡내가 나긴 했는데 간 세지 않아서 좋아하는 메뉴. ㅎ



친구와 을지로 신룽푸마라탕에서 마라탕이라는걸 먹어봤어요.

맛은 soso 했는데 서비스가... ㅠㅠ



취재를 가서 이탈리아가 마지막 나라일 때 꼭 마지막엔 바티칸엘 갑니다.

가서 엽서 써요. ^^ 바티칸 우체국은 정확하지만 담을 넘으면 이탈리아.....라는게 문제죠. 

왜 안오지? 하고 있는데 보름이 넘어 도착했군요.

삼일 전에 나보나 광장 부근 우체국에서 보낸 6장의 엽서 중 3장만 도착했다는건 비밀. ㅠㅠ

한동안 보내는 엽서가 다 잘 도착해서 믿고 보냈더니 이렇게... ㅠㅠ


보낼 때는 몰랐는데 받아보니 우표가 빠빠께서 한국에 방문하셨던걸 기념하는 우표였네요.

흑~ 알았으면 몇장 더 사올껄... ㅠㅠ



지난 연말부터 할머니와 살고 있습니다.

나이든 독신의 손녀딸이 할머니와 사이가 좋을리 만무하지요.

과하게 폭탄맞고 저녁밥을 거부하고 방에 들어앉아 있으니 엄마가 던져주고 가신 보급품.. ㅠㅠ

사실... 엄마는 칠순에 가까운 연세에 갑자기 시어머니를 모셔야 하니 저보다 훨씬 힘드실텐데...

인내심 따위 없고 철딱서니 따위 없는 저는 이러고 있습니다. -.-;;;;;



그리고 다음 날 미팅 나간김에 폭식?을 좀 해볼까... 하면서 먹어봤습니다.

편집자가 쏴주신 샌드위치와 키위주스



명동에 갔으니 명동 칼국수도 한그릇.

아... 명동 칼국수는 진리입니다~ ㅋㅋㅋㅋ



바르다 김선생 불고기 김밥. 이건 쫌 실패. ㅠㅠ 크림치즈 김밥 먹을껄... ㅠㅠ



집 앞 카페에서 디저트로 치즈케이크와 아메리카노를...



트리플로 축하할 일이 있어서 셀프 선물했어요.

샤넬 카드 슬롯 하나 장만해볼까... 하다가 화장품으로...


샤넬 수블리마지 파운데이션, 샤넬 르블랑 인텐시브 화이트닝 스팟 트리트먼트

그리고 샤넬 4구 아이샤도우 레꺄트르 옹브르 292 쟈뎅 에끌라땅......


있는것만 갖고 살아보자.... 해놓구서 샤도우 또 질렀.... ㅠㅠ 



운동하고 쉬엄쉬엄 걸어오다가 동네 죠스 떡볶이에서 혼자 셋트를 흡입...



친구 만나서 조가네 갑오징어에서 갑오징어 먹고 사당 카페 페니 로스터스에서 티라미수와 뉴욕 치즈케이크를...

티라미수는 정말 쵝오!!!!!



친구와 헤어져 버스를 기다리고 있는데 다른 친구가 전화를 했어요.

그 친구와 만나서 행복한 국수집에서 행복국수를 흡입하고



남성시장 밀도빵집에서 미니 식빵을 샀어요.

한의원 원장님이 밀가루 먹지 말랬는데.... ㅠㅠ



가라고 그래서 가벼운 마음으로 갔던 안과 검진...

나이도 있고 고도근시로 오래 살았으니 정밀 검사 한번 해보자 해서 했는데

주변부 망막 변성...이라는 진단 받고 레이저 시술 받자고.. -.-;;;;;



생일날인데 엄마는 깜빡~ 하시고... 그래서 병원에서 사먹은 들깨 미역국. ㅋㅋㅋ

이거 먹고 안과에서 레이저 시술 받았는데 이거이 이거이... ㅜㅜ

레이저 쏠 때 눈은 아프고 그 여파로 두통이 몰려오더라구요. 덕분에 타이레놀 먹으며 3일 동안 먹고자고 먹고자고... ㅠㅠ



친구님이 생일선물로 보내주신 떡. 이뿌고 맛도 괜찮았어요.

많이 안 달아서 더 좋았네요. 친구야~ 잘 먹었어~~~~





잘 먹고 놀고 다녔는데 이제... 열심히 개정 해야 합니다. ㅠㅠ 개정 시즌 잘 넘겨보겠습니다~~~


신고

'aBout 깜장천사 > 일상 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 20170416 - 20170506  (1) 2017.05.07
일상 20170403 - 20170415  (2) 2017.04.16
일상 20170326 - 20170401  (2) 2017.04.02
일상 20170313 - 20170325  (6) 2017.03.26
일상 20170226 - 20170312  (6) 2017.03.12
두달 동안 방꾸미기 했어요~  (4) 2016.09.29
일상 20160221 - 20160319  (6) 2016.03.20
일상 20160117 - 20160220  (0) 2016.02.21
일상 20160110 - 20160116  (2) 2016.01.17
일상 20160101 - 20160109  (6) 2016.01.10
일상 20151122 - 20151128  (4) 2015.11.29

프렌즈 유럽 / 유진선,박정은,박현숙,황현희 공저 / 중앙북스

각 지역을 꽉 잡고 있는 저자들이 모여서 만든 유럽 가이드북!

프렌즈 이탈리아 / 황현희,서준웅,조은영,조성남 공저 / 중앙북스

국내 최고의 이탈리아 가이드북!!을 꿈꾸며 만들었습니다~ ^^

7박8일 피렌체 / 황현희 / 올

피렌체에서 보내는 7박 8일 동안의 이야기가 담긴 책 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viewport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휴.... 건강이 최 우선이죠.... 치료 잘 받으세요
    우표에 교황님 뒤로 청와대네요 ㅠ.ㅠ

    2017.03.28 00:31 신고
    • *깜장천사*  댓글주소  수정/삭제

      *^^* 치료는 이미 진작 끝났구요... 걍 추적검사 중이에요. 별건 아니구요... 다만... 이제 나이가 나이가... 으흐흑~ ㅠㅠ 그래서 자꾸 출석 과가 늘어나고 있... 엉엉엉~~~~~~~

      2017.03.28 22:09 신고
  2. Deborah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친구분 정성이 놀랍군요. 떡이 예쁘네요. 할머니 잔소리 심하죠? 저도 그러면서 컸네요

    2017.03.29 03:28 신고
  3. 큐빅스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명동 칼국수는 명동가면 언제나 생각나는 음식이긴 하죠^^
    속이 알찬 김밥도 맛나보여요.

    2017.03.30 14:07 신고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 2263 
BLOG main image
ON THE ROAD
날고 싶은 깜장천사
by *깜장천사*

카테고리

깜장천사의 (2263)
Europe (481)
Japan (211)
Asia (23)
내 나라 여행 (40)
특별한 여행이야기 (21)
여행에 관한 수다 (34)
여러가지 여행정보 (214)
찰칵찰칵 (30)
식도락 (468)
멋대로 레서피 (25)
쇼핑일기 (143)
문화생활 (396)
이벤뚜 참여하기 (11)
aBout 깜장천사 (166)
follow us in feedly
Statistics Graph

달력

«   2017/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