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동맛집 백합만개 현대천호점


천호동맛집 백합만개 현대천호점

병원에서 치료 받고 너덜너덜해진 몸과 마음으로 집에 오다가 현대백화점천호점에 들렀어요. 
네스프레소 부티크 들렀다가 배고파서 식당가로 올라갔습니다.
뭘 먹을까~ 하고 둘러보다가 뭔가 좀 독특해 보이는 곳이 있어서 들어가봤습니다.

백합만개...라고 써있는데 백합만개를 먹을 수 있는 곳인지, 백합이 만개되어 있는 곳인지? ^^

▲ 천호동맛집 백합만개 현대천호점

살짝 보이는 수족관?과 어렴풋이 보이는 에비수 디스펜서가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 천호동맛집 백합만개 현대천호점

입구에 이렇게 메뉴가 소개되어 있구요... 손님 많은 시간이면 이름 적거나 하지 않고 직접 핸드폰 입력해서 대기 번호를 받으시면 돼요.
전 좀 이른 저녁시간에 들어갔던지라 좀 한갓졌네요.

▲ 천호동맛집 백합만개 현대천호점

주방은 이런 모습이에요.

▲ 천호동맛집 백합만개 현대천호점

에비수 디스펜서가 눈길을 끕니다. 하지만 저는 운전자... ㅠㅠ

▲ 천호동맛집 백합만개 현대천호점

매장은 깔끔한 분위기에요.

▲ 천호동맛집 백합만개 현대천호점

메뉴판입니다. 오기 전 뭔가 먹기도 했고 친구는 술생각 난대고 해서 백합구이를 주문했어요.
저를 두고!!!! 친구는 혼자 소주를 마시겠다며 주문하네요. 1+1이라나 머라나....

▲ 천호동맛집 백합만개 현대천호점

음식을 기다리며 밖을 보는데 뭔가가 보입니다. 모지? 하고 지도를 검색하니 말로만 듣던 풍납토성이라고 하네요.
서울에 남아있는 백제인의 흔적이 몽촌토성과 풍납토성이라고 했는데 그 풍납토성이랍니다.

▲ 천호동맛집 백합만개 현대천호점

사진 찍고 지도 확인하고 우와우와~ 하고 있는데 기본 셋팅이 됩니다.
엥? 소주를????

▲ 천호동맛집 백합만개 현대천호점

소주를 이렇게 샴페인 칠링하듯 해주셨어요.
보고 넘 웃겨서 한참 웃었네요. 이런 자그마한 센스 좋아요. ^^

▲ 천호동맛집 백합만개 현대천호점

자그마한 화로와 그릇이 나왔습니다. 물이 담겨있구요...

▲ 천호동맛집 백합만개 현대천호점

딤섬 찜기 같은 용기에 은박지로 쌓인 백합들이 나왔어요.
오호~ 특이한 비주얼에 흥미가 새록새록~

▲ 천호동맛집 백합만개 현대천호점

맘에 드는 대합을 골라서 은박지를 요롷게 하나하나 펴서 드시면 돼요.

▲ 천호동맛집 백합만개 현대천호점

뚜껑 열린 백합... 저 국물을 함께 마시면서 먹는 백합이 진짜 맛있네요. ㅎㅎ

▲ 천호동맛집 백합만개 현대천호점

그리고 뜨거우니까 함께 나온 나무 집게로 뚜겅을 잡으시고 국물째 호로록 드시거나
따로 떼서 장에 찍어드셔도 돼고, 납작만두와 함께 나온 초무침이나 고추피클이랑 같이 드셔도 좋아요.

백합 자체가 담백하고 맛있어서 뭘 곁들여도 맛있네요.
잠깐 대리를 부를까... 하는 엄한 생각도.... 흐흐흐흐~

▲ 천호동맛집 백합만개 현대천호점

백합에 집중하다보니 납작만두를 잊고 있었군요. ^^ 백합 주요리 주문하시면 서비스로 나오는 납작만두에요.
백합만 먹기에는 뭔가 탄수화물이 부족해! 하고 있었는데... 

▲ 천호동맛집 백합만개 현대천호점

요렇게 초무침 함께 싸서 암냠냠~ 드시면 돼요.
나이 들 수록 탄수화물을 줄이라는데 전혀 없으면 많이 허전한게 탄수화물이네요. 
전... 이번 생은... ㅠㅠ

현대백화점천호점 식당가에 자리한 천호동맛집 백합만개 현대천호점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깔끔한 음식으로 즐거운 저녁시간이 가능한 곳이었네요.
주류 1+1 행사로 인해 친구는 더더욱더 행복해 하더라구요. ㅎㅎㅎㅎ

백화점 들렀다 백합요리 생각나실 때 백합만개 들러보세요.

맛나게 삽시당~~


천호동맛집 백합만개 현대천호점

주소 :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05
전화번호 : 02)2225-8905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동구 천호동 455-8 12층
도움말 Daum 지도

*깜장천사*

날고 싶은 깜장천사

    이미지 맵

    식도락/일식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