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다가 울게 만든 나쁜남자 홍경민 <지난 날> :: 불후의 명곡 2013/07/20 (TV / 연예오락 / 불후의명곡2)

웃다가 울게 만든 나쁜남자 홍경민 <지난 날> :: 불후의 명곡 2013/07/20 (TV / 연예오락 / 불후의명곡2)




오랫만에 쓰는 TV 프로그램 후기? 네요...
 
요즘 챙겨서 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바로 <불후의 명곡 2> 입니다.
아련한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지나간 노래들을 요즘 감각으로 편곡해서 부르는 것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거등요.

어제 토요일 (7월 20일)은 故 유재하 님 특집이었죠.
단 한장의 앨범을 남겨놓고 별이 된 가수 유재하님....
 
제가 학교 다니던 때고... 꽤 많이 들었던 앨범 중 하나였던 그 앨범은 지금도 버리지 못하는 카세트 테이프 꾸러미 속에 들어가 있지요.

오늘... 6명의 가수들의 그의 노래를 불렀지요.
그리고... 몇번 포스팅 하긴 했습니다만... 편애하는 가수 홍경민은 <지난날>을 불렀구요...





동영상을 못 찾아서 음원만.... 올렸는데...

처음엔 웅장한 분위기로 가다가 신나는 분위기로 가다가 갑자기 나오는 과거 사진에 빵 터졌었네요.
 
풋풋한 홍가수의 데뷔 시절, 캔디 의상의 문희준, 앳된 모습의 신동엽, 정재형....

그러다 마지막에는 어딘지 아련~ 하면서 눈물이 솟을 것 같은 마음이 들더라구요.

나의 지난 날은 어땠을까하는 생각, 그 지난날이 아름다왔을까.. 하는 생각...
그리고... 지금 현재의 나날들을 미래에서 돌아봤을 때 아름다울까.... 지금 고통스럽고 힘든 시간을 나중에 웃으며 돌아볼 수 있을까.....
 
<불후의 명곡>을 통해 여러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홍가수 홍경민...
불후의 명곡 2를 통해 다시 보게 된 가수 홍경민 (TV / 연예오락 / 불후의명곡2)
오늘도 역시 소도구를 활용하면서 원곡을 신명나게 풀어내면서 원곡이 갖고 있는 아련함을 다른 방향으로 보여줬네요.
 
울다 웃으면 큰일 난다는데....
웃다 울면 어케 될까요???
큰일 나면 홍가수 책임져 주시나요? ㅋㅋ


반응형

이미지 맵

*깜장천사*

여행하고 사진 찍고 글 쓰는 여행작가

    '문화생활/TV & Med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4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