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해산물뷔페추천/모임장소추천)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오랫만에 모임차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에 다녀왔어요.
약간 추워지기 시작한 바람이 이제 한해도 다 가는구나... ㅜㅜ 뭐 이런 기분을 갖게 하는군요.

위치는 광화문 교보빌딩 옆 KT 빌딩 지하에요.
커다란 이름이 한 눈에 찾을 수 있게 도와주죠.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실내의 홀은 좀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많이 차있는 분위기는 아니네요.
실내 사진 좀 찍고 나니 하나 둘 자리가 차기 시작...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저와 제 일행은 이런 소규모 룸에 자리를 잡았어요.
이름이 '경복궁'이었던걸로 기억해요. 방 이름들이 다 고풍스러운 이름이었지요.

테이블 중간의 냄비에는 샤브샤브 육수가 끓고 있어요.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이렇게 벽쪽에 네 분이 오셨다면 자리할 수 있는 테이블도 있구요.
각 자리별로 칸막이가 서 있어서 홀이라도 덜 번잡스러운 분위기가 될 수 있어요.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음식물 남기지 않으면 1,000원 할인... 이런거 좋죠.
환경 생각해서 아주 좋은 제도. ^^
이 코너는 죽 / 국 / 밥이 있었어요. 전 호박죽, 양송이 스프 등을 가져다 먹었네요.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이 쪽의 더운 음식은 오리 가슴살, 탕수육, 유산슬 등이 있었구요...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찬음식이에요. 육회, 샐러드, 양장피 등이 마련되어 있는 코너죠.
전 다른것 보다는 육회에 올인. ㅋ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깔끔히 마련되어 있는 밑반찬과 한 켠의 식혜 수정과가 자리합니다.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해산물 뷔페의 꽃!! 대게와 함께 냉채, 도라지 정과, 연두부, 김초밥 등이 자리하고 있네요.
저 높은 곳에 있는 아이는 언 홍시... ^^
식사 후 디저트로 먹으니 좋더군요. ㅎㅎ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샤브샤브재로 코너에요. 해산물 뷔페에 샤브샤브??

이게 아주 좋은 조합이더라구요.
해산물은 아무래도 찬기운이 강한데 샤브의 따뜻한 국물로 익혀 먹으면 더운기도 온 몸에 퍼지고 좋네요.
샤브 재료는 소고기, 돼지고기 그리고 낙지 오징어 등 각종 해물이 있었고 미더덕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이미 육수가 준비되어 있지만 더 감칠맛 나는 국물내기 딱 좋은...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엄훠 이건 또 무슨 희소식? ^^
맥주귀신 깜장천사에게 완전 반가운 소식입니다.
저녁과 주말에 생맥주 무료.. 아싸아~ ㅋㅋ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신선한 회 코너. 전... 연어만 먹었네요. 그만큼 다른 음식들도 많았거덩요. ㅎㅎ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신선한 샐러드 코너에요. 신선한 채소와 방울토마토 등이 마련되어 있네요.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즉석 요리 코너에요. 소세지, 튀김, 그리고 LA 갈비, 닭꼬치가 있어요.
전... 소세지와 튀김을...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그리고 초밥도 마련되어 있군요.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이렇게 후식이 있구요. 전 주로 과일을 먹었는데 과일 코너 사진은 어디 갔는지... ㅋㅋ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이제... 자리 잡고 먹을 준비를 합니다. 샤브샤브를 위한 소스에요. 간장, 땅콩, 칠리 소스 세가지가 있어요.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먼저 찬음식을 좀 먹어봅니다. 샐러드, 초밥, 연어, 육회...
다들 깔끔하고 담백하네요.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샤브샤브를 준비해서 먹어봅니다. 여러 채소와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먼저 먹기로 했어요.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채소를 넣고 우선 부글부글 끓여봅니다. 청경채, 배추, 버섯이 잘 끓고 있군요.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이렇게 버섯과 고기를 함께 집어봅니다. 세 소스 다 먹어봤는데 역시 전 땅콩소스가 좋아요.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샤브를 좀 먹고 더운 음식들을 가져다 먹어봅니다. 게를 갖고왔는데 이런.. 연장이... ㅋㅋ
유산슬이 담백하고 좋네요. 소세지는 쫄깃하구요...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이번엔 해산물 샤브샤브를 먹어보려구요. 낙지는 좀 부담스러워서 생략했는데 쫌 아쉽~ ㅋㅋ
쭈꾸미, 게, 새우, 가리비, 오징어를 담아왔고 미더덕도 담아와 국물에 투하~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역시 쭈꾸미는 비주얼 담당...
쫄깃하게 한마리 먹어봅니다.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전 해산물이 좀 더 좋았네요. 다양하게 이거저거 먹어볼 수도 있구요...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커다란 새우도... 말레이시아에서 수끼 먹는 기분도 좀 들더라구요.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이렇게 샤브를 열심히 먹다보니 칼국수도 있었으나 칼국수는 생략. -.-;;;;;

@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그리고 이렇게 과일로 후식을 먹어봅니다.
역시.. 밥 배, 과일 배 다 따로 있는 깜장천사...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는 여러 푸짐한 음식과 함께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네요.
6인 이상의 소규모 모임도 가능하고 20-30명 규모의 돌잔치 같은 연회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특히 어르신이 참석하신다면 따뜻하게 샤브샤브도 먹을 수 있어서 뷔페를 불편해 하실 단점을 보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광화문 주변에서 모임장소 찾으신다면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를 찾아보세요.

맛있게 사세요~~


광화문 맛집 해산물 뷔페 전문점 오션 패밀리 뷔페
주소 : 서울 종로구 세종로 100 KT 빌딩 지하
전화번호 : 02)730-1001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2.3.4가동 | 오션패밀리씨푸드뷔페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