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년설과 함께하는 신나는 락 콘서트에 초대합니다!! :: 제 16회 스노우펜 에어 SnowpenAir 2014 (유럽여행/스위스여행/인터라켄여행/축제정보/공연정보)

만년설과 함께하는 신나는 락 콘서트에 초대합니다!! :: 제 16회 스노우펜 에어 SnowpenAir 2014
(유럽여행/스위스여행/인터라켄여행/축제정보/공연정보)


 

4월 5일 우리는 나무 심는 날 식목일에 클라이네 샤이덱 역 맞은편 눈밭에서 신나는 락 콘서트가 열립니다.

스노우펜 에어 Snowpen Air라는 이름을 갖고 있는 이 행사는 올해 16회를 맞이하는 인터라켄의 대표적인 대표적인 음악행사입니다.



올해 츌언진은 레비스 보위 해머 밴드 Lewis Bowie Hammer Band, 트러퍼 TRAUFFER, 욜라? 죨라? Gölä, 그리고 딥 퍼플 Deep Purple입니다. 아는 팀은 딥 퍼플... -.-;;;;

오전 10시 45분부터 시작되는 이 공연은 오후 15시 30분의 딥퍼플 공연으로 끝을 맺어요.

클라이네 샤이덱은 융프라우요흐로 올라가는 등산열차의 마지막 환승역이에요.



이 곳을 기점으로 라우터브루넨, 그린델발트 행 열차가 갈라지고, 걸어서 멘리헨으로 갈 수 있어요.

해발 2,061m 상에 위치한 곳이니 이날 이 곳 여행하시면서 잠시라도 콘서트 분위기를 느끼고자 하신다면 방한에 힘쓰셔야 합니다.

최대한 꽁꽁!! 많이 입고 가세요~~

이미지 맵

*깜장천사*

여행하고 사진 찍고 글 쓰는 여행작가

    '여러가지 여행정보/축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