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170507 - 20170709

 일상 20170507 - 20170709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
프렌즈 이탈리아 작업이 생각보다 커졌어요. 어느 순간 다른 곳을 볼 수 없는 상황이... ㅠㅠ 

 

<프렌즈 유럽> 6번째 판이 나왔습니다. 첫 책이라 진짜 힘들게 만들었던 책...
그래서 아쉬운 마음도 많은 책이죠. 

 

뭔가 기록하고 남기는게 습관이자 직업이 되다보니 이런 짓을...
아부지가 집 다음으로 큰 쇼핑하신 자동차를 잘 쓰고 있지요. ^^;;;

어깨를 심하게 다쳐서 치료받으러 다닐 때부터 살살 시작한 운전이 이제는...... ^^
하지만 저는 15년차 초보운전자~ ^^

괜히 옆자리 가방 샷, 조수석샷을 남겨보는 중 입니다.

 

오랜만의 대학로 나들이 목적지는 홍익대학교 아트센터. 

 

벼르고 벼르던 <록키호러쇼>를 관람합니다.
사실... 팬텀싱어 갈라콘서트를 보지 못해서 아쉬운 마음에... 꿩대신 닭이라도.... ^^
첫 관람은 고훈정 배우와 백형훈 배우로....

완전 신나고 잼나는 공연이었네요. 간만에 춤추고 소리지르고 방방방~~

원래는 원고를 이 즈음이면 털겠지, 털고 가벼우 마음으로 가잣!!! 하고 예매했는데
가벼운 마음으로 가진 못했어요. 가서 신나게 놀긴 했는데... ㅎㅎㅎㅎ

나날이 늘어가는 원고 스트레스를 핑계로 올리브영 세일에 동참해봅니다. ^^ 

 

엄마가 자꾸 약을 안 드시길래 이런걸 사봤습니다.
매주 약 채우면서 열라 잔소리를... ㅋㅋㅋㅋ

 

오랜마에 치맥을...

 

비 오던 날 저자들 미팅이 있었어요. 느끼한 크림파스타를 먹고 

 

렌즈를 하나 질렀습니다. ^^
올림푸스 OM-D EM-1 mark2를 임대 받아쓰고 있고 12-40pro 렌즈를 하나 샀어요.
12-100 렌즈를 쓰고 있긴 한데... 저한테는 길어서... ^^

 

간만에 스벅에서 빵을 먹고 

 

록키호러쇼를 두번째 관람합니다.
지난번에 봤던 고훈정 배우, 백형훈 배우 + 마이클리 배우와 서문탁 배우 조합으로...
마이클리 배우님 연기, 노래 카리스마 짱인데... 대사 칠 때 안습. ㅠㅠ
서문탁 배우 짱!!!!!!!!!
고훈정 배우님 이 날 컨디션이 쫌... ㅠㅠ
백형훈 배우님은 지난 번 공연보다 여유로와 보이시더군요. 

 

갑자기 스노우 어플에 빠져서 이런 짓을.... ^^
죄송해요~ ㅠㅠ

 

동네 핫 하다는 카페 오후의 과일에서 팬케이크와 아메리카노를...

 

압구정 올데이 브런치 레스토랑 메이드 MADE에서 친구와 암냠냠~

 

약수동 이자까야 기배에서 이렇게 암냠냠~

 

비 오고 추적추적 하던 날 커피와 치즈케이크를...

 

역시 비 많이 오던 날 뜨끈한 만둣국을 

 

남대문에 안경이랑 렌즈하러 갔다가 NINAS에서 샌드위치를...
문프 안경 하려고 했는데 제 얼굴에는 넘 크다고...
하튼... 안경이랑 렌즈하면서 거금이 훅~ㅠㅠ

 

오랜만에 먹은 쌀국수... 여기 동네 맛집 하노이의 별에서 먹었어요. 

그리고...... 저를 굴 속으로 들어가게 했던 프렌즈 이탈리아 작업 중 입니다.
왼쪽은 이제 봐야 하는 북부, 남부 지방, 가운데는 봐야 할 교정지, 오르쪽은 1교 끝난 중부지방...

 

교정지 작업은 사소한데 목숨 걸게 하는 작업... 눈 빠집니다. ^^ 

보면 볼 수록 뭔가 구멍이 보이는듯 하야... ㅠㅠ 조금 느려도 잘 만들어볼께요.


살살~ 블로그도 하고 작업도 잘 끝내고 잼나게 살아보겠습니다~~~

*깜장천사*

날고 싶은 깜장천사

    이미지 맵

    aBout 깜장천사/일상 다반사 다른 글

    댓글 2

      • 프렌즈는 저도 유럽갈때 잘 봤습니다...덕분에,,,,
        교정이나 업데이트 작업 힘들지만 무척 중요하긴 한것 같아요.... 인터넷이 없을때 가이드북 믿고 캐나다 갔다, 인포메이션 센터가 없어서, 그것도 정말 엉뚱한 주소지에 떨어뜨려 놔서 하루를 다 날린 경험이 있어서요.... 파이팅하시구요

      • 책 교정하느라 고생많으십니다.
        이탈리아 여행하게되면 프렌즈 이탈리아 꼭 사서 봐야겟어요 ㅋㅋㅋ
        식탐을 줄여야 하는데 여기오니 먹거리들이 쫘약 나와서
        괴롭기도 해요 ㅋㅋㅋ

    *

    *

    이전 글

    다음 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