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심 속에서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날고 싶은 깜장천사

서울도심 속에서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추억의 맛집이 오래오래 자리하는 것이 참으로 좋아지는 요즘입니다.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
취재 다니다가 여전히 있는 식당, 상점을 보면서 반가운데 그런 마음이 서울에서도 들어요.
오늘 포스팅 할 곳이 그런 추억의 맛집입니다.
서울도심 속에서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입니다.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간판도 반갑네요. 직장 다닐 시절 광화문에 외근 나오면 꼭 여기서 점심 먹었거든요. 제가 완전 좋아해서. ㅋㅋㅋㅋ
그랬던 기억이 있는 곳이고, 모임차 몇번 왔던 곳이기도 하고...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내부는 일반 식당분위기 ^^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여긴 작게 모임할 수 있는 공간. 여기서 모임 했었네요. ㅎㅎㅎ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이렇게 방송에도 많이 출연했던 오래된 식당...
오래오래 자리하는 곳은 이유가 있는거 아시죠?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의 메뉴는 이렇습니다.
식사류를 꽤 많이 먹어봤고, 모듬회도 실하게 먹어봤네요. ㅎㅎㅎ
오늘은 회정식을 먹어보려구요. ^^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단촐한 셋팅.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먼저 나온 음식은 초밥. 새우랑 연어에요.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그리고 달달한 소스의 샐러드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홍어무침.....요즘은 가자미를 많이 쓰시죠. ^^;;;;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고소한 꼬시래기 무침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도토리묵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한입에 들어간 유부초밥을 먹고 있으니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두둥~ 회가 나왔어요. 왼쪽 위부터 반시계방향으로
우럭, 광어, 고등어, 갈치에요.

사진이 잘 안 보이니 동영상으로 각각 보여드릴께요.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이렇게 쌈장도 얹고, 고추냉이 얹고 해서 암냠냠~ 먹어봅니다.
특히 고등어가 발군이네요. 완전 맛있어요. 비린맛 하나도 없이...
갈치도 그렇고 다른 횟감들도 매우 잘 다루시는 듯...

역시 오래오래 자리하는 집은 다 이유가 있어요...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이 좋은 횟감으로 회무침을?? 꼬수운 양념이 맛나네요.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시원하고 칼칼했던 콩나물국도 일품~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풀샷 한번 찍고 열심히 먹어봅니다.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한참 먹고 나니 튀김이 나오고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단촐하게 찬이 나왔어요.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제주도 음식 하면 떠오르는 성게 미역국!!
너 오랜만이다~~~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노오란~ 윤기 좔좔 고등어 구이도...

고등어 회 먹을 때도 생각한건데 고등어를 특히 잘 다루시는 듯요.
구이도 넘넘 맛난거죠...
잘못 손질하면 등 쪽 구웠을 때 뭔가 그 설명하기 어려운 비리면서 찜찌름한 이상한 맛 나거든요...
그런거 하나도 없이 완전 맛나는...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뚝배기에 나온 고등어 조림이에요.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큼~~~지막한 고등어가 잘 조리되어 있어요.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요로코롬 앞접시에 담아서 사진 찍어줍니다. 왜? 맛있으니까!!!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국에 밥 말아서 고등어랑, 젓갈이랑 해서 암냠냠~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그냥 밥에 고등어랑 젓갈 얹어서 암냠냠~~~

뭘 먹어도 버릴 것 없이 맛있어서 싹싹 비우고 나왔네요.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후식으로는 단감 하나씩~

기분좋고 맛있는 식사 할 수 있었던 한라의집이었네요.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나오면서 본 수조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다시 한번 찍어봅니다. 간판. ^^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에서의 식사는 
지난 추억을 떠올리게 하면서도 뭐 하나 버릴 것 없는 음식들 때문에 매우 행복했어요.
싹싹하고 친절하신 이모님들덕에 더 기분 좋게 식사했네요.

지난 달 세종문화회관 콘서트 가면서 시간에 쫓겨서 대충 암거나 먹었는데
다음엔 여유롭게 가서 한라의집에서 맛있게 식사하려구요.

광화문 나들이 길, 세종문화회관 공연 전시 보러 가셨을 때 한라의집 들러보세요~

맛나게 삽시당~





제주 자연산 회 전문 광화문 횟집 세종문화회관 맛집 한라의집

주소 : 서울 종로구 당주동 20-2
전화번호 : 02)737-7484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당주동 20-2
도움말 Daum 지도

이미지 맵

*깜장천사*

날고 싶은 깜장천사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0개 입니다.

    이전다음글

    '식도락/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