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머노까머나 :: 양많고 저렴한 인도요리

2009. 3. 11.
머노까머나, 신촌

오랫만에 시식회 다녀왔습니다. 인도 요리집이구요... 위치는 연대 정문 앞 길 독수리 빌딩 맞은편 대학약국 골목 안쪽에 위치합니다.

실내 분위기는 대체적으로 붉은 빛이 많이 쓰였구요, 인도 음식점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소품들이..^^ 안 쪽에 4~6인 정도 앉을 수 있는 룸 비슷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모사 (2개 \ 3,000)

전채요리부터 시작했네요. 인도 전통 만두인 사모사. 감자로 속을 만들어서 퐁신한 느낌이 좋지요. 맛나다고 많이 드시면 주요리 못 드시니 하나만 가뿐하게 드세요.

그린 샐러드 (\ 3,000)

단촐하지만 있을거 다 있던 샐러드. 가격도 착해요. 소스가 상큼하고 맛났구요..

탄두리 치킨 (half \ 7,000 / full \ 13,000)

탄두리 치킨... 반마리만 판매해서 좋네요. 기름 좌악~ 빠진 맛이 닭을 즐기지 않는 저도 자꾸 손가게 하는 맛이었어요. 레몬 살짝 뿌려주면 그 향이 더 물씬, 듬뿍~~~

탄두리 알루 (\ 8,000)

보기에는 크래미? 같은데 감자로 만든 음식이에요. 안에 치즈가 들었는데 담백해요. 사장님 말씀으로는 이 집 특선 요리라고 하니 맛보세요.

자자.. 이제 커리로 들어감다~

머턴 마살라 (\ 9,000)

매콤한 맛이 돋보이던 양고기 커리에요. 양고기 향도 안 진하고 매운 맛이 자극적이면서도 거슬리지 않아요. 입맛 없는 분은 입맛 돋구기 좋아서 다이어트 중이시라면 피하심이? ^^ 그만큼 감칠맛 나서 자꾸 손 간다는 이야기지요.

팔락 파니르 (\ 8,000)

색도, 모양도 뭔가 호감은 안 가는데 맛인 최고! 시금치 들은 커린데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좋네요. 향긋하기도 하고... 괜히 칼로리 부담도 적을거 같고...^^

치킨 마카니 (\ 8,000)

대표메뉴라고 하시네요. 근데 제 입에는 너무 달아서...^^ 조금 덜 달았으면 정말 좋았겠다.. 싶었어요.

스위트 난 (\ 2,500)

갈릭 난과 함께 먹은 스위트 난. 갈릭 난은 마늘의 바삭함이 곁들여져서 고소하고 좋았구요, 스위트 난은 달달한 맛이 매콤한 커리와 잘 어울려요.

파니르 꿀짜 (\ 3,500)

이건 정말 처음 보는 음식... 인도 전통 빵이라는데 안에 치즈가 들어있어요. 살짝 매콤한 기운도 있고 뭐 그래요. 피자와 비숫하구요 질감은 풍신하구요..

그리고 라씨 한잔... 짜이보다 전 라씨가 훨씬 좋아요. 새콤달콤한 맛이 배부르게 먹고서 늘어진 몸을 자극해준다고나 할까...

학교앞이라서 그런가.. 양이 푸짐해서 좋네요. 가격도 평이한 수준이고.. 다른 집에서 보지 못하는 메뉴들이 차별화되어 있어요. 그래서 그런가.. 평일었는데 사람들이 많이 기다리더라구요. 식사시간 살짝 피해서 가셔야 할 듯 싶네요. 인도, 네팔 음식은 주로 동대문 쪽에서 먹었는데 이젠 굳이 거기까지 안 가도 될 거 같아요.

몸에 좋은 향긋한 커리가 땡기는 날 찾아가보세요.

맛나게 사세요~

전화번호 02)338-4343
찾아가는 길

연대 앞 길 대학약국 골목 안쪽

영업시간

10:30~23:00, 연중 무휴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 머노까머나
도움말 Daum 지도

이미지 맵

*깜장천사*

여행하고 사진 찍고 글 쓰는 여행작가

    '식도락/인도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2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