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가젠 :: 가볍게 한잔?

2009. 7. 9. Thu.
메뉴판닷컴 시식회, 가젠, 강남역

강남역에 위치한 가젠에 다녀왔습니다. 메뉴판 닷컴 시식회 중 오랫만의 일식집 시식회였네요.

주방이 오픈되어 있구요. 저 사케병들이 주르륵~ 보이네요.

다다미 형식으로 된 내부에 탁자 밑에 공간이 있어서 편하네요.

생과일 사와 (\ 6,500)

우선.. 생과일 사와가 나왔어요. 과일소주라고는 하는데... 쥬스 같기도 하고~ 살짝살짝 마셔주면 맛나요. ^^ 맛있다고 많이 드시면 곤란합니다~~~

부드러운 크림두부 (\ 7,100)

가쓰오부시 국물에 담긴 연두부. 특이하죠? 오잉? 하고 먹어봤는데 색다른 맛이에요. 짭쪼름한 국물맛에 부드러운 두부가 특이해요. 살짝 담백하면서 좋네요.

간사이풍 오뎅 (2인분 \ 19,800)

부글부글 끓는 오뎅. 부드러운 오뎅이랑 국물이 좋네요. 이날 비가 많이 왔었는데.. 그래서 더 좋았던 오뎅탕!

치즈가 듬뿍 든 명란 오코노미야키 (\ 9,600)

제가 젤루 좋아라~하는 오코노미야키. 주욱~ 늘어지는 치즈도 좋았구요, 가운데 소담스럽게 얹혀있는 명란도 좋았습니다. 쫄깃한 치즈랑 듬뿍 든 양배추의 바삭함이 잘 어울려요.

가젠 카라아게 (\ 20,000)

새콤한 소스랑 닭튀김이 어우러졌어요. 야채랑 같이 먹으면 빡빡하지도 않구요. 소스가 맛나네요.

토리남부 (\ 9,900)

새콤한 소스와 치킨이 어울렸어요. 바삭한 튀김옷이 맛나구요, 저 소스.. 이름이 기억 안 나는데 저 소스가 맛나요. 바삭한 샐러드랑 같이 드시면 좋아요.

해물야끼우동 (\ 9,000)

부드러운 면발이 쫄깃한 우동. 활활 타오르는듯한 가쓰오부시와 풍성한 해물이 푸짐합니다. 식사 메뉴가 좀 부실한듯 한 곳인데 이거 하나면 식사 가능하실꺼에요.

소고기 샐러드 (\ 9,900)

새콤달콤한 비니거 소스와 함께 한 소고기 샐러드. 아삭한 야채와 토마토가 맛있어요. 고기도 잘 재워져서 잡냄새 덜하구요..

흑임자 아이스크림 (\ 3,800)

마지막 디저트 흑임자 아이스크림. 달달하고 고소한 맛이 식사 마무리하는데 정말 좋아요. 그리 무겁지도 않고...

전체적으로 식사류는 좀 약하지 않나.. 싶어요. 강남역에서 식사 하시고 가볍게 한잔 생각 나시면 들러보시면 좋을듯 해요. 사케종류도 꽤 구비되어 있구요, 칵테일류가 많이 있네요.

일식은 알 수 없는 가격의 압박이 있잖아요? 살짝 가격의 부담은 적으면서 가볍게 드시고 싶을 때 찾으시면 좋을듯 합니다.

맛나게 사세요

전화번호 02)532-4428
찾아가는 길

지하철 2호선 강남역 6번 출구로 나와서 직진. 지오다노 끼고 좌회전 던킨도나츠 맞은편 건물 3층

영업시간
17:00~02:00 / 금, 토 17:00~05:00 / 일 15:00~24:00
휴일
연중무휴
좌석
141석 / 방 14개
주차
불가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4동 | 가젠(강남)
도움말 Daum 지도

이미지 맵

*깜장천사*

여행하고 사진 찍고 글 쓰는 여행작가

    '식도락/술한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0개 입니다.

    *

    *